1월 3, 2026
[SPO 현장] '포메이션 또 물었다' 홍명보 감독 "스리백-포백 역할 차이 크지 않다"...가나전 포메이션은? 완벽가이드 소개 핵심 특...

[SPO 현장] '포메이션 또 물었다' 홍명보 감독 "스리백-포백 역할 차이 크지 않다"…가나전 포메이션은?

스포츠 전문 정보

[SPO 현장] '포메이션 또 물었다' 홍명보 감독 "스리백-포백 역할 차이 크지 않다"...가나전 포메이션은?

[스포티비뉴스=서울월드컵경기장, 신인섭 기자] 홍명보 감독이 스리백과 포백의 차이점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FIFA 랭킹 22위)은 18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11월 A매치 친선전에서 가나(FIFA 랭킹 73위)와 격돌한다.어떤 포메이션으로 나설지 큰 관심을 모은다. 홍명보 감독은 동아시안컵에서 처음으로 스리백을 꺼내 들었다. 중국, 홍콩, 일본을 상대로 첫 실험을 감행했다. 국내파 위주로 스쿼드를 꾸려 완전체는 아니었지만, 홍 감독은 만족감을 드러냈다.일본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스포티비뉴스=서울월드컵경기장, 신인섭 기자] 홍명보 감독이 스리백과 포백의 차이점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FIFA 랭킹 22위)은 18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11월 A매치 친선전에서 가나(FIFA 랭킹 73위)와 격돌한다.어떤 포메이션으로 나설지 큰 관심을 모은다.

상세 분석

홍명보 감독은 동아시안컵에서 처음으로 스리백을 꺼내 들었다.

정리

중국, 홍콩, 일본을 상대로 첫 실험을 감행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스포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