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 2025
[SPO 현장] '0-6 대패+꼴찌 탈출 실패' 안산 최문식 감독 "매를 호되게 맞은 느낌...다음 시즌 철저히 준비할 것" 완벽가이드 ...

[SPO 현장] '0-6 대패+꼴찌 탈출 실패' 안산 최문식 감독 "매를 호되게 맞은 느낌…다음 시즌 철저히 준비할 것"

스포츠 전문 정보

[SPO 현장] '0-6 대패+꼴찌 탈출 실패' 안산 최문식 감독 "매를 호되게 맞은 느낌...다음 시즌 철저히 준비할 것"

[스포티비뉴스=목동운동장, 신인섭 기자] 안산 그리너스가 최종전을 승리하지 못하며 다음 시즌을 기약하게 됐다. 최문식 감독도 이를 토대로 더욱 정진하겠다고 다짐했다.안산 그리너스는 23일 오후 2시 목동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39라운드에서 서울이랜드FC에 0-6으로 패했다. 이로써 서울이랜드FC는 17승 14무 8패(승점 65)로 리그 4위로 올라섰다. 반면 안산 그리너스는 5승 12무 22패(승점 27)로 리그 최하위로 시즌을 마무리했다.안산은 경기를 앞두고 최문식 감독을 새롭게 선임했으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스포티비뉴스=목동운동장, 신인섭 기자] 안산 그리너스가 최종전을 승리하지 못하며 다음 시즌을 기약하게 됐다.

상세 분석

최문식 감독도 이를 토대로 더욱 정진하겠다고 다짐했다.안산 그리너스는 23일 오후 2시 목동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39라운드에서 서울이랜드FC에 0-6으로 패했다.

정리

이로써 서울이랜드FC는 17승 14무 8패(승점 65)로 리그 4위로 올라섰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스포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