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5, 2025
"손흥민 주장 박탈" 억까 선배, 이제는 토트넘 감독 공격 모드…충격 받은 오하라 "아스널과 비기려고 한 것부터 문제" 완벽가이드 소개 ...

"손흥민 주장 박탈" 억까 선배, 이제는 토트넘 감독 공격 모드…충격 받은 오하라 "아스널과 비기려고 한 것부터 문제"

스포츠 전문 정보

"손흥민 주장 박탈" 억까 선배, 이제는 토트넘 감독 공격 모드…충격 받은 오하라 "아스널과 비기려고 한 것부터 문제"

[스포티비뉴스=조용운 기자] 토트넘 홋스퍼 출신의 축구해설가 제이미 오하라가 토마스 프랭크 감독을 향해 날을 세웠다. 토트넘은 지난 24일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펼친 2025-26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에서 아스널에 1-4로 졌다. 이 패배로 승점 18점에 머문 토트넘은 9위까지 떨어졌다. 경기 초반부터 아스널의 기세가 거셌다. 토트넘은 크게 흔들렸고, 결국 전반 36분 선제골을 내줬다. 미켈 메리노가 수비 라인 뒤로 보내준 로빙 스루패스를 레안드로 트로사르가 잡아내며 원터치로 마무리했다. 굴리엘모 비카리오 골키퍼의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스포티비뉴스=조용운 기자] 토트넘 홋스퍼 출신의 축구해설가 제이미 오하라가 토마스 프랭크 감독을 향해 날을 세웠다. 토트넘은 지난 24일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펼친 2025-26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에서 아스널에 1-4로 졌다.

상세 분석

이 패배로 승점 18점에 머문 토트넘은 9위까지 떨어졌다. 경기 초반부터 아스널의 기세가 거셌다.

정리

토트넘은 크게 흔들렸고, 결국 전반 36분 선제골을 내줬다. 미켈 메리노가 수비 라인 뒤로 보내준 로빙 스루패스를 레안드로 트로사르가 잡아내며 원터치로 마무리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스포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