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 2025
“연락처를 알아야 혼내지” 박지성 초대 받을까? ‘은퇴선언’ 호날두, 월드컵 끝나고 세기의 결혼 확정→“511년 된 성당에서 조지나와 결혼식” 완벽가이드 소개 핵심 특징 상...

“연락처를 알아야 혼내지” 박지성 초대 받을까? ‘은퇴선언’ 호날두, 월드컵 끝나고 세기의 결혼 확정→“511년 된 성당에서 조지나와 결혼식”

스포츠 전문 정보

“연락처를 알아야 혼내지” 박지성 초대 받을까? ‘은퇴선언’ 호날두, 월드컵 끝나고 세기의 결혼 확정→“511년 된 성당에서 조지나와 결혼식”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41, 알 나스르)가 내년에 결혼식을 올린다.글로벌스포츠매체 ‘비인스포츠’는 30일(한국시간) “호날두와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세기의 결혼식을 한다. 호날두는 포르투갈 마데이라에서 가장 오래되고 상징적인 푼샬 대성당을 결혼식 장소로 선택했다. 이 성당은 섬의 영적 중심지로 여겨지며, 전설적인 축구선수가 태어난 병원에서 불과 2마일도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라고 알렸다.호날두는 꾸준히 자신의 고향인 마데이라와 연결고리를 만들었다. 마데이라 국제공항은 호날두의 이름을 땄고, 호날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41, 알 나스르)가 내년에 결혼식을 올린다.글로벌스포츠매체 ‘비인스포츠’는 30일(한국시간) “호날두와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세기의 결혼식을 한다.

상세 분석

호날두는 포르투갈 마데이라에서 가장 오래되고 상징적인 푼샬 대성당을 결혼식 장소로 선택했다.

정리

이 성당은 섬의 영적 중심지로 여겨지며, 전설적인 축구선수가 태어난 병원에서 불과 2마일도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라고 알렸다.호날두는 꾸준히 자신의 고향인 마데이라와 연결고리를 만들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스포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