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 2025
日 403홈런 거포의 확신, “한국 타자들, 일본 따라갈 수 있다… 이것만 바뀌면” 완벽가이드 소개 핵심 특징 상세 정보 자주 묻는 질문 日 403홈런 거포의 확신...

日 403홈런 거포의 확신, “한국 타자들, 일본 따라갈 수 있다… 이것만 바뀌면”

스포츠 전문 정보

日 403홈런 거포의 확신, “한국 타자들, 일본 따라갈 수 있다… 이것만 바뀌면”

[스포티비뉴스=가고시마(일본), 김태우 기자] 23일로 끝나는 SSG 가고시마 유망주 캠프에는 한 명의 낯선 인물이 경기장을 부지런히 돌아다니며 살폈다. 이번 캠프에 인스트럭터로 합류한 야마사키 다케시(57)가 그 주인공이다. 이숭용 SSG 감독은 “잠시도 쉬는 법이 없다”고 흐뭇하게 웃어보였다.선수들의 타격을 지도하는 게 이번 캠프의 중점이기는 했지만, 자신이 나설 일이 없는 수비 훈련 때는 그라운드를 직접 고르고 선수들의 훈련을 돕는 등 하루 종일 뭔가를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었다. 야마사키 인스트럭터는 일본프로야구 통산 403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스포티비뉴스=가고시마(일본), 김태우 기자] 23일로 끝나는 SSG 가고시마 유망주 캠프에는 한 명의 낯선 인물이 경기장을 부지런히 돌아다니며 살폈다.

상세 분석

이번 캠프에 인스트럭터로 합류한 야마사키 다케시(57)가 그 주인공이다.

정리

이숭용 SSG 감독은 “잠시도 쉬는 법이 없다”고 흐뭇하게 웃어보였다.선수들의 타격을 지도하는 게 이번 캠프의 중점이기는 했지만, 자신이 나설 일이 없는 수비 훈련 때는 그라운드를 직접 고르고 선수들의 훈련을 돕는 등 하루 종일 뭔가를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스포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