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403홈런 거포의 확신, “한국 타자들, 일본 따라갈 수 있다… 이것만 바뀌면” 완벽가이드
소개
핵심 특징
상세 정보
자주 묻는 질문
日 403홈런 거포의 확신...
日 403홈런 거포의 확신, “한국 타자들, 일본 따라갈 수 있다… 이것만 바뀌면”
스포츠 전문 정보
[스포티비뉴스=가고시마(일본), 김태우 기자] 23일로 끝나는 SSG 가고시마 유망주 캠프에는 한 명의 낯선 인물이 경기장을 부지런히 돌아다니며 살폈다. 이번 캠프에 인스트럭터로 합류한 야마사키 다케시(57)가 그 주인공이다. 이숭용 SSG 감독은 “잠시도 쉬는 법이 없다”고 흐뭇하게 웃어보였다.선수들의 타격을 지도하는 게 이번 캠프의 중점이기는 했지만, 자신이 나설 일이 없는 수비 훈련 때는 그라운드를 직접 고르고 선수들의 훈련을 돕는 등 하루 종일 뭔가를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었다. 야마사키 인스트럭터는 일본프로야구 통산 403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스포티비뉴스=가고시마(일본), 김태우 기자] 23일로 끝나는 SSG 가고시마 유망주 캠프에는 한 명의 낯선 인물이 경기장을 부지런히 돌아다니며 살폈다.
상세 분석
이번 캠프에 인스트럭터로 합류한 야마사키 다케시(57)가 그 주인공이다.
정리
이숭용 SSG 감독은 “잠시도 쉬는 법이 없다”고 흐뭇하게 웃어보였다.선수들의 타격을 지도하는 게 이번 캠프의 중점이기는 했지만, 자신이 나설 일이 없는 수비 훈련 때는 그라운드를 직접 고르고 선수들의 훈련을 돕는 등 하루 종일 뭔가를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스포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글과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손흥민 만나고 5만5000석 매진"…캐나다 열기에 깜짝 놀란 獨레전드→"하키의 나라에서 정말 대단한 일" 밴쿠버맨 잔류 선언도
2025-11-22
-
→ 나나 모녀, 집 침입한 강도에 상해 입혔다고? 경찰 "정당방위로 인정"
2025-11-22
-
→ 나나 모녀, 집 침입한 강도에 상해 입혔다고? 경찰 "정당방위로 인정"
2025-11-22
-
→ ‘절대 보석같은 샷!’ | 사그스트롬은 독특한 자세로 벙커에서 탈출합니다!
2025-11-22
-
→ '놀뭐' 제작진 "상처받은 이이경에 사과"…하차 권유-면치기 논란 전말[전문]
2025-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