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의 아사야 쥬린이 ‘PS118’에서 랩소디로 솔로 데뷔하는 모습을 들어보세요
엔터테인먼트 전문 정보

XG의 Jurin Asaya가 ‘PS118’ 트랙으로 솔로 데뷔를 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더 읽어보기: XG on The Cover: 무한함을 추구하는 Asaya는 어제(11월 18일) 래퍼 Rapsody가 피쳐링한 데뷔 솔로 싱글 ‘PS118’을 발표했습니다. 이로써 XG의 리더이기도 한 K팝 가수는 그룹 내 최초로 솔로곡을 발표하게 됐다. ‘PS118’은 쥬린이 빠르고 매끄러운 플로우로 랩을 하고 나중에 랩소디의 벌스를 튕겨내는 부드러운 힙합 곡이다. Asaya는 트랙에서 여유롭게 랩을 합니다. “산소 수준이 낮음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XG의 Jurin Asaya가 ‘PS118’ 트랙으로 솔로 데뷔를 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더 읽어보기: XG on The Cover: 무한함을 추구하는 Asaya는 어제(11월 18일) 래퍼 Rapsody가 피쳐링한 데뷔 솔로 싱글 ‘PS118’을 발표했습니다. 이로써 XG의 리더이기도 한 K팝 가수는 그룹 내 최초로 솔로곡을 발표하게 됐다. ‘PS118’은 쥬린이 빠르고 매끄러운 플로우로 랩을 하고 나중에 랩소디의 벌스를 튕겨내는 부드러운 힙합 곡이다. Asaya는 트랙에서 여유롭게 랩을 합니다.
상세 분석
“산소 수준이 낮음 / 내가 숨쉬는 것은 증기뿐 / 랩소디를 쳐야 했어 / 보헤미안이 아닌 여왕 / 8마디가 너무 편리하게 지나가네 / 극을 보는데 지구가 붐비는 느낌이야 / 그래서 공간이 필요했어”. 쥬린은 보도자료를 통해 “솔로 싱글 ‘PS118’을 발표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나에게 ‘PS118’은 나만의 우주를 탐험하고 확장하는 곡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랩소디와 나는 서로의 여행에 깊게 연결되어 각자의 우주를 탐험하고 여행했다. 모든 과정이 마치 우주를 함께 날아다니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정말 재미있었다.
정리
우리의 여행을 가사와 리듬으로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apsody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나는 그녀의 서정적인 기술과 퍼포먼스에 깜짝 놀랐습니다! 특히 영어가 그녀의 모국어가 아니기 때문에 그녀는 그것을 죽였습니다! 가사는 완벽했고 존경받을 만했습니다! Jurin은 이 트랙에서 자신이 진정한 MC임을 입증했고 그녀와 마이크를 공유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팬들은 진정한 랩, 말장난, 날카로운 운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엔터테인먼트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