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트문트의 정보력이 뛰어난 브란트는 전 클럽 레버쿠젠과 맞붙는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스포츠 전문 정보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율리안 브란트와 니코 코바치 감독이 지그날 이두나 파크에서 열린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FC 비야레알 간의 UEFA 챔피언스 리그 축구 경기가 끝난 후 축하하고 있습니다. 베른트 티센/dpa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플레이메이커 율리안 브란트는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토요일 전 클럽인 바이엘 레버쿠젠에서 주전 자리를 보장받지는 못한다고 니코 코바치 감독이 말했습니다. “그는 매우 잘 뛰고 있습니다. 어쩌면 토요일에 예전 클럽과 경기를 펼칠 수도 있습니다.”라고 코바치는 분데스리가 3위와 4위 간의 대규모 경기를 앞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율리안 브란트와 니코 코바치 감독이 지그날 이두나 파크에서 열린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FC 비야레알 간의 UEFA 챔피언스 리그 축구 경기가 끝난 후 축하하고 있습니다. 베른트 티센/dpa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플레이메이커 율리안 브란트는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토요일 전 클럽인 바이엘 레버쿠젠에서 주전 자리를 보장받지는 못한다고 니코 코바치 감독이 말했습니다. “그는 매우 잘 뛰고 있습니다. 어쩌면 토요일에 예전 클럽과 경기를 펼칠 수도 있습니다.”라고 코바치는 분데스리가 3위와 4위 간의 대규모 경기를 앞두고 금요일 기자회견에서 말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좀 고민 중이에요.” 이번 시즌 체력과 기량 때문에 팀에 들락날락했던 브란트는 화요일 챔피언스리그 홈경기에서 블랙 앤 옐로우스가 비야레알을 4-0으로 이기면서 끈을 당겼습니다.
상세 분석
이번 승리로 지난 주말 VfB 슈투트가르트와 3-3으로 비긴 분데스리가 경기에서 연장전 포함 두 번이나 선두를 잃었던 추억이 부분적으로 사라졌습니다. 최근 또 다른 밝은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첼시에서 임대 중인 20세 아르헨티나 수비수 아론 안셀미노. “그는 슈퍼맨이자 슈퍼 수비수입니다.”라고 크로아티아인은 1월 이적 시장을 바라보며 첼시가 콜하지 않기를 바라면서 말했다. “나는 그가 남은 시즌 동안 우리 선수로 남을 것으로 기대한다.
정리
그것이 내 소원이다.” 코바치는 또한 유럽 최고 클럽들의 관심 속에 센터백 니코 슐로터벡이 2027년까지 계약을 연장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나는 낙관적이다”라고 코바치는 말했다. “매일 그에게 감사를 표하는 것 외에는 제가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니클라스 쥘레는 발가락 부상으로 다시 레버쿠젠과의 경기에 나갔고 막시 바이어는 근육 문제로 약간의 의심을 품고 있습니다. 레버쿠젠은 주중에 챔피언스리그에서 맨체스터 시티에게 승리를 거두었고 코바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것은 팀의 질과 감독, 그리고 우리가 직면하게 될 어려움을 보여줍니다.” 양 팀은 화요일 지난 16강 독일컵에서 다시 만난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스포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글과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슈퍼주니어, 홍콩 화재 참사에 100만 홍콩 달러 기부 "이 작은 힘이 희망 되길"
2025-11-28
-
→ 이동경의 손편지와 전북의 박진섭 공개 지지…K리그 MVP 유세전 뜨겁다
2025-11-28
-
→ "김혜성 도움 받을 수도" 강정호 관찰했던 다저스, 송성문과 연결…"먼시 백업으로 가능"
2025-11-27
-
→ 홍콩 화재 참사 속 강행…'2025 MAMA', 레드카펫 취소·생중계 예정대로
2025-11-27
-
→ 주우재, 유재석 언급 "친한데 어려운 사람..예의 차리게 돼"('옥탑방')
2025-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