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9, 2025

✨ 레이더 폭로로 인해 카리브해 지역이 미국-베네수엘라 위기에 빠질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 22 전문 정보 ★

트리니다드 총리는 설치가 미국 캠페인을 지지한다는 주장을 거부했지만 야당은 ‘그들은 국가의 영혼을 팔았다’고 말합니다. 베네수엘라에 대한 미국의 압력 캠페인이 카리브해에서 전개된 방식 트리니다드 토바고가 미군 레이더 설치를 승인했다는 폭로로 인해 카리브해 지역이 미국과 베네수엘라 사이의 고조되는 위기에 말려들 수 있다는 두려움이 촉발되었습니다. 트리니다드 토바고 총리 Kamla Persad-Bissessar는 도로 건설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해병대를 태웠다고 주장하며 미국에 착륙한 미국 C-17 항공기에 대한 우려를 완화했습니다

🎯 핵심 특징

✅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 상세 정보

트리니다드 총리는 설치가 미국 캠페인을 지지한다는 주장을 거부했지만 야당은 ‘그들은 국가의 영혼을 팔았다’고 말합니다. 베네수엘라에 대한 미국의 압력 캠페인이 카리브해에서 전개된 방식 트리니다드 토바고가 미군 레이더 설치를 승인했다는 폭로로 인해 카리브해 지역이 미국과 베네수엘라 사이의 고조되는 위기에 말려들 수 있다는 두려움이 촉발되었습니다. 트리니다드 토바고 총리 Kamla Persad-Bissessar는 도로 건설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해병대를 태웠다고 주장하며 미국에 착륙한 미국 C-17 항공기에 대한 우려를 완화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 나라에 해병대가 남아 있지 않다는 말을 들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계속 읽으세요…

📰 원문 출처

원본 기사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