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풋 사냥꾼이 옳았던 것(매우 틀린 것)
과학 전문 정보
빅풋은 네스호 괴물과 함께 미확인 동물학의 영역에 확고하게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이를 추구하는 사람들은 대중 문화 전반에 걸쳐 묘사되는 전형적인 괴짜가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두 명의 사회과학자에 따르면 그들은 찾기 힘든 Sasquatch를 검색하기 위해 널리 인정되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과 도구에 자주 의존합니다. “그들은 주말, 몇 주, 심지어 몇 달을 현장에서 보냅니다. 과학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동물의 존재에 대한 가장 단순한 흔적, 잔여물 및 잔류물을 감지, 수집 및 분석해야 하기 때문에 이 작업은 숙련된 행동입니다.”라고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빅풋은 네스호 괴물과 함께 미확인 동물학의 영역에 확고하게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이를 추구하는 사람들은 대중 문화 전반에 걸쳐 묘사되는 전형적인 괴짜가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두 명의 사회과학자에 따르면 그들은 찾기 힘든 Sasquatch를 검색하기 위해 널리 인정되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과 도구에 자주 의존합니다. “그들은 주말, 몇 주, 심지어 몇 달을 현장에서 보냅니다. 과학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동물의 존재에 대한 가장 단순한 흔적, 잔여물 및 잔류물을 감지, 수집 및 분석해야 하기 때문에 이 작업은 숙련된 행동입니다.”라고 카디프 대학 연구원 Jamie Lewis가 최근 프로필에서 말했습니다
상세 분석
. 셰필드 대학교 사회과학자 Andrew Bartlett과 함께 Lewis는 최근 저서인 Bigfooters and Scientific Inquiry: on the borderlands of legal science를 위해 150명이 넘는 개인과 인터뷰를 진행하는 데 3년 이상을 보냈습니다. 피험자 중에는 앞서 언급한 사냥꾼(종종 빅풋터라고 함), 텔레비전 유명인사, 회의론자, 심지어 영장류학자인 고인이 된 제인 구달(Jane Goodall)도 포함되었습니다. Lewis와 Bartlett은 현재 미확인 동물학자 중 소수가 터무니없는 외계, 다차원 또는 초자연적 빅풋 이론을 지지하고 있지만 대다수는 아직 발견되지 않은 유인원이 여전히 태평양 북서부와 같은 지역을 돌아다닐 수 있다고 단순히 이론화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회의론자들은 빅풋터들이 존재가 증명된 적이 없는 동물을 쫓음으로써 과학을 거부하고 있다고 믿을 수도 있습니다.
정리
그러나 내 인터뷰에서 보여준 것은 빅풋터들이 유형의 증거라고 믿는 것의 단편을 결합하기 위해 과학적 실천에 대한 아이디어를 끌어내는 방식이었습니다.”라고 루이스는 말했습니다. Bartlett은 듀오가 “방법론적 경신”이라고 부르는 접근 방식을 채택했다고 농담으로 설명했습니다. 본질적으로 그들은 단순히 외부 연구자를 해고하는 것이 학계 과학계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선의의 개인에 대해 쌓인 경멸이나 조롱은 실제로 적극적으로 해를 끼치게 됩니다. “그들의 지식 세계와 합리성을 이해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들인다면, 우리는 그들의 활동이 얼마나 ‘반과학적’이 아니라 그들이 보는 대로 과학적이 되려는 시도인지 알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과학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글과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중국 탐구 6] 미래 숨 쉬는 천년 역사의 매력 푸젠성
2025-11-20
-
→ [중국 탐구 6] 미래 숨 쉬는 천년 역사의 매력 푸젠성
2025-11-20
-
→ [조간브리핑]”일본처럼 ‘조용한 핵 잠재력’ 키워야···농축 기술 확보가 먼저”
2025-11-17
-
→ 이 파리의 살을 파먹는 구더기가 다시 돌아오고 있습니다.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5-11-13
-
→ 대전 기업가치 ’80조 시대’···’노타’ 상장으로 상승세 가속
2025-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