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8, 2025
푸조의 새로운 Hypersquare 스티어링 시스템을 테스트합니다 완벽가이드 소개 핵심 특징 상세 정보 자주 묻는 질문 푸조의 새로운 Hypersquare 스티어링...

푸조의 새로운 Hypersquare 스티어링 시스템을 테스트합니다

자동차 전문 정보

푸조의 새로운 Hypersquare 스티어링 시스템을 테스트합니다

새로운 시스템은 급진적인 Polygon 컨셉으로 미리 선보였으며 2027년 신형 208에 처음으로 탑재될 예정입니다. 모나코 그랑프리 서킷은 혁신적인 바이와이어 스티어링 시스템과 직사각형 스티어링 ‘휠’을 도입하는 생소한 프로토타입의 첫 번째 드라이브를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푸조의 새로운 하이퍼스퀘어 스티어링 시스템은 지난 주 공개된 획기적인 새로운 폴리곤 컨셉으로 미리 선보였습니다. 2027년에 출시될 신형 208의 대부분 모델에 옵션으로 제공될 가능성이 있는 이 시스템은 회사가 13년 전에 도입한 i-C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새로운 시스템은 급진적인 Polygon 컨셉으로 미리 선보였으며 2027년 신형 208에 처음으로 탑재될 예정입니다. 모나코 그랑프리 서킷은 혁신적인 바이와이어 스티어링 시스템과 직사각형 스티어링 ‘휠’을 도입하는 생소한 프로토타입의 첫 번째 드라이브를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푸조의 새로운 하이퍼스퀘어 스티어링 시스템은 지난 주 공개된 획기적인 새로운 폴리곤 컨셉으로 미리 선보였습니다. 2027년에 출시될 신형 208의 대부분 모델에 옵션으로 제공될 가능성이 있는 이 시스템은 회사가 13년 전에 도입한 i-Cockpit 디자인을 뛰어넘는 다음 단계입니다.

상세 분석

그것은 당시 보기 드문 작은 직경의 스티어링 휠로 구성되었으며, 새로운 디자인의 페시아에 낮게 설정되어 있어 계기판이 휠을 통해서가 아니라 휠 위에서 보입니다.  회사 상사들은 i-Cockpit이 208에 처음 등장한 이후 이 기능을 갖춘 자동차를 1,300만 대 판매하면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또한 또 다른 인기 있는 i-Cockpit 자동차인 308이 현재 73%의 재방문객을 유치하고 있다는 사실을 지적합니다.  하이퍼스퀘어로 운전하는 것은 전통적이면서도 혁명적인 매혹적인 경험입니다. 손가락은 주먹 크기의 네 개의 구멍이 있는 이상해 보이고 상당히 두껍고 특이한 모양의 ‘바퀴’ 주위를 편안하게 감습니다. 각 구멍에는 터치로 작동하는 일반적인 근막 개폐 장치가 들어 있습니다.

정리

이론상으로는 포뮬러 1 스타일처럼 컨트롤에서 손을 떼지 않고도 자동차의 거의 모든 주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스티어링은 50mph 이상의 속도에서 매우 일반적인 16:1 사이에서 매우 다양한 비율을 제공하지만 저속에서는 최대 5배 빨라져 기동 시 놀라운 민첩성을 추가합니다. 잠금 장치 추가 작업을 좀 더 신중하게 만들기 위한 노력은 현재 i-Cockpit보다 조금 더 무겁습니다. 그러나 이는 생산 전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자동차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