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k Nurse는 Sixers의 파일링 부상에 대한 우려 수준을 언급합니다
스포츠 전문 정보
뉴욕 — 2025-26시즌 18경기를 앞두고 있는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는 금요일 브루클린 네츠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 뒤 10-8로 뒤지고 있습니다.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팀이 견뎌야 했던 부상을 고려하면 기록은 탄탄하지만, 다시 한 번 더 큰 문제는 팀의 두 스타의 부재입니다. 조엘 엠비드는 4월 왼쪽 무릎 수술을 마치고 복귀 중이며 현재 오른쪽 무릎 문제도 치료 중이기 때문에 18경기 동안 6경기만 출전했습니다. Sixers는 그 큰 친구를 조만간 다시 데려오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는 11월 8일 이후로 경기를 하지 않았습니다.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뉴욕 — 2025-26시즌 18경기를 앞두고 있는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는 금요일 브루클린 네츠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 뒤 10-8로 뒤지고 있습니다.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팀이 견뎌야 했던 부상을 고려하면 기록은 탄탄하지만, 다시 한 번 더 큰 문제는 팀의 두 스타의 부재입니다. 조엘 엠비드는 4월 왼쪽 무릎 수술을 마치고 복귀 중이며 현재 오른쪽 무릎 문제도 치료 중이기 때문에 18경기 동안 6경기만 출전했습니다. Sixers는 그 큰 친구를 조만간 다시 데려오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는 11월 8일 이후로 경기를 하지 않았습니다. Paul George는 Nets와의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었지만 그것은 가능한 18경기 중 그의 네 번째 경기였습니다. Embiid, George, Tyrese Maxey의 트리오는 아직 함께 경기에 출전한 적이 없습니다. 2024-25 시즌에 18경기만 뛰었고 그중 15경기만 마쳤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Nick Nurse 코치는 Sixers가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려면 Embiid와 George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부상 버그에 관해서는 마음에 더 큰 우려가 있습니다.
상세 분석
넷츠를 이겨라. “확실합니다. 그들이 플레이하지 않을 때 우려 수준이 분명히 저를 덮쳤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로테이션에서 3~4명의 다른 선수가 빠졌을 때죠. 맞죠? 아마 우리가 9인 로테이션을 생각하고 있는 것 같은데, 그때가 조금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Nurse의 요점은 Embiid와 George 요인만이 아닙니다. Sixers는 또한 Kelly Oubre Jr., VJ Edgecombe 및 Trendon Watford의 부상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들은 방금 브루클린과의 경기에서 오른쪽 발목 염좌에서 Adem Bona를 되찾았지만 Andre Drummond를 오른쪽 무릎 염좌로 잃었기 때문에 밤마다 로테이션이 얇아졌습니다.
정리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다음 선수를 연결하고 있지만 그것은 우리를 끔찍하게 얇아지게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Nurse는 덧붙였습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Joel과 Paul이 돌아오기를 원할 뿐만 아니라 Kelly와 VJ가 돌아오길 원하고 Bona가 오늘 밤에 돌아오길 원합니다. 우리는 확실히 모든 사람들이 돌아오길 원합니다. 그런 종류의 결과가 모든 사람에게 평준화된다고 생각합니다.” Edgecombe의 관점에서 보면 신인은 Barclays Center에서 사전 경기에 투입하고 있었기 때문에 Sixers가 이제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에 그가 복귀에 가까워 졌다고 믿어야 합니다. 일요일에 집에서 애틀랜타 호크스와 맞붙게 됩니다. “내 생각엔 그가 코트에 올라가서 개별적으로 운동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Nurse가 Edgecombe에서 설명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스포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글과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손준호김소현, '찢어진 속옷 사태' 부부싸움 전말 공개(불후의 명곡)
2025-11-29
-
→ 슈퍼주니어, 홍콩 화재 참사에 100만 홍콩 달러 기부 "이 작은 힘이 희망 되길"
2025-11-28
-
→ 이동경의 손편지와 전북의 박진섭 공개 지지…K리그 MVP 유세전 뜨겁다
2025-11-28
-
→ "김혜성 도움 받을 수도" 강정호 관찰했던 다저스, 송성문과 연결…"먼시 백업으로 가능"
2025-11-27
-
→ 홍콩 화재 참사 속 강행…'2025 MAMA', 레드카펫 취소·생중계 예정대로
2025-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