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8, 2025

✨ I’ve driven some of the best-ever supercars – they can’t beat a Spitfire

★ 217 전문 정보 ★

90년 된 조이스틱을 잡고 27리터 롤스로이스 V12를 태엽을 감으면 모든 슈퍼카는 기억에서 사라진다.

기침. 튀는 소리. 좋은 측정을 위한 불꽃의 분출과 멀린은 잠에서 그리고 난폭한 삶으로 귀중하게 여겨집니다. 여러분 중 대부분은 아마도 굿우드나 에어쇼에서 이러한 엔진 중 하나를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자랑하는 항공기에 물리적으로 묶여 있지 않는 한, 당신도 그것을 느꼈다고 결코 주장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랬다. 나는 지금 굿우드의 내야 잔디밭에 주차되어 있는 슈퍼마린 스핏파이어를 타고 있고,

🎯 핵심 특징

✅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 상세 정보

90년 된 조이스틱을 잡고 27리터 롤스로이스 V12를 태엽을 감으면 모든 슈퍼카는 기억에서 사라진다.

기침. 튀는 소리. 좋은 측정을 위한 불꽃의 분출과 멀린은 잠에서 그리고 난폭한 삶으로 귀중하게 여겨집니다. 여러분 중 대부분은 아마도 굿우드나 에어쇼에서 이러한 엔진 중 하나를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자랑하는 항공기에 물리적으로 묶여 있지 않는 한, 당신도 그것을 느꼈다고 결코 주장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랬다. 나는 지금 굿우드의 내야 잔디밭에 주차되어 있는 슈퍼마린 스핏파이어를 타고 있고, 이제 곧 그 비행기를 타고 날아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훌륭한 부흥회 및 회원 회의가 열리는 굿우드 비행장을 알고 있지만, 그 전에는 스핏파이어 기지인 RAF 웨스트햄프넷이 있었으며, 실제로 이중 절단 수술을 받은 비행 에이스 더글러스 베이더(Douglas Bader)가 제2차 세계 대전의 남은 기간을 전쟁 포로로 보내기 전 마지막 비행을 위해 떠난 곳이었습니다. 기지의 오래된 항공 사진은 오늘날의 경주 트랙이 당시의 경기장이었음을 보여줍니다.

📰 원문 출처

원본 기사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