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9, 2025
Biver, 새로운 하드 스톤과 기요셰 다이얼로 오토매틱의 수준을 높임 완벽가이드 소개 핵심 특징 상세 정보 자주 묻는 질문 Biver, 새로운 하드 스톤과 기요셰...

Biver, 새로운 하드 스톤과 기요셰 다이얼로 오토매틱의 수준을 높임

패션뉴스-글로벌 전문 정보

Biver, 새로운 하드 스톤과 기요셰 다이얼로 오토매틱의 수준을 높임

요약Biver는 두바이 시계 주간에서 기요셰, 에나멜링 및 보석 세팅과 같은 공예품을 선보이는 새로운 Automatique 컬렉션을 공개합니다. 하이라이트에는 투톤 메탈 다이얼, 보석이 있는 스톤 아뜰리에 시리즈, 현대적인 에나멜 디자인이 포함됩니다. 모든 모델은 Calibre JCB-003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사용합니다. Dubai Watch Week 2025에서 Biver는 브랜드의 시계 제조 철학을 가장 순수한 형태로 계속해서 정수하는 시리즈인 확장된 Automatique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원래 4개의 레퍼런스로 2024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요약Biver는 두바이 시계 주간에서 기요셰, 에나멜링 및 보석 세팅과 같은 공예품을 선보이는 새로운 Automatique 컬렉션을 공개합니다. 하이라이트에는 투톤 메탈 다이얼, 보석이 있는 스톤 아뜰리에 시리즈, 현대적인 에나멜 디자인이 포함됩니다. 모든 모델은 Calibre JCB-003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사용합니다. Dubai Watch Week 2025에서 Biver는 브랜드의 시계 제조 철학을 가장 순수한 형태로 계속해서 정수하는 시리즈인 확장된 Automatique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원래 4개의 레퍼런스로 2024년 9월에 출시된 Automatique는 현대적인 디자인을 통해 전통 공예를 탐구하기 위한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상세 분석

새로운 컬렉션에서는 금속과 하드 스톤의 혁신적인 조합과 함께 기요셰, 보석 세팅, 그랑 푀 에나멜을 선보이며 예술성과 정확성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을 강조합니다. 공동 창립자인 Jean-Claude Biver는 이 다이얼 컬렉션이 시계 제품군에 대한 강력하고 독특한 정체성을 확립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브랜드 정체성을 명확하고 강력하게 표현하도록 의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이라이트 중에는 두 가지 새로운 금속 다이얼 모델이 있습니다. 하나는 18k 로즈 골드 케이스와 팔라듐이 풍부한 화이트 골드 합금인 PD210으로 제작된 다이얼이 결합되어 미묘한 투톤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또 다른 참고 자료에는 선레이 마감과 클루 드 파리 기요셰가 결합된 딥 블루 다이얼이 장착된 플래티늄 케이스가 있는데, 이는 이 기술이 오토매틱에 적용된 최초의 기록입니다.

정리

각 다이얼에는 전통적인 장인 정신에 대한 Biver의 헌신이 반영되어 셀 수 없이 많은 시간 동안 손으로 직접 기요셰를 그려야 합니다. 가장 광범위한 추가 항목은 마호가니 흑요석, Oeil de Fer, 청색 규암, 라벤더 옥 등 4가지 서로 다른 단단한 돌을 활용한 7가지 새로운 참조를 환영하는 Atelier 시리즈에 속합니다. 각 스톤의 독특한 미학은 마호가니 흑요석 다이얼의 소용돌이치고 깊은 색조를 담은 로즈 골드 모델과 같은 케이스 메탈로 보완됩니다. 또한 Biver는 처음으로 섬세한 하드 스톤 다이얼에 보석 세팅을 도입하여 청색 규암 및 라벤더 제이드와 같은 모델에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 또는 블루 사파이어 마커를 제공합니다. 모든 모델은 Dubois Depraz와 공동으로 디자인한 22k 골드 마이크로 로터와 65시간 파워 리저브.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패션뉴스-글로벌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