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8, 2025

✨ 심판 코치가 여성 축구 관계자를 ‘밀고 괴롭힘’했다고 재판소가 밝혔습니다.

★ 68 전문 정보 ★

리사 벤은 부당하게 국제적 지위를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스티브 차일드는 VAR 훈련 행사에서 벤을 ‘손질’했습니다. 한 주요 관계자는 축구 심판 코치가 “강제적으로 그녀를 밀었고” 그의 행동은 그녀의 성별에 영향을 받았다고 법원에 말했습니다. 리사 벤(34세)은 불만을 제기한 후 괴롭힘을 당했고 국제 심판으로서의 지위를 부당하게 잃었다고 주장했다. 여자 슈퍼리그 관계자는 자신이 2023년 경기장에서 PGMO(Professional Game Match Officers) 코치이자 전 프리미어리그 부심이었던 스티브 차일드에게 폭력을 당했

🎯 핵심 특징

✅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 상세 정보

리사 벤은 부당하게 국제적 지위를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스티브 차일드는 VAR 훈련 행사에서 벤을 ‘손질’했습니다. 한 주요 관계자는 축구 심판 코치가 “강제적으로 그녀를 밀었고” 그의 행동은 그녀의 성별에 영향을 받았다고 법원에 말했습니다. 리사 벤(34세)은 불만을 제기한 후 괴롭힘을 당했고 국제 심판으로서의 지위를 부당하게 잃었다고 주장했다. 여자 슈퍼리그 관계자는 자신이 2023년 경기장에서 PGMO(Professional Game Match Officers) 코치이자 전 프리미어리그 부심이었던 스티브 차일드에게 폭력을 당했다고 불평했다. 계속 읽으세요…

📰 원문 출처

원본 기사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