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는 많이 웃고 있다’: 래시포드는 바르셀로나에서 다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플릭은 주장했다.
★ 68 전문 정보 ★
추위를 이겨낸 후 첼시를 상대하는 포워드 바르샤 감독은 잉글랜드 선수 한시 플릭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임대로 바르셀로나에 합류하고 새로운 나라에서의 삶을 경험하면서 마커스 래쉬포드의 얼굴에 다시 미소가 생겼다고 말했습니다. 이 포워드는 지난 시즌 유나이티드에서 눈에 띄지 않았지만 스페인으로 이적한 이후 새로운 추진력을 찾았습니다. 래시포드는 이번 시즌 모든 대회에서 6골을 넣으며 바르사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남겼고, 플릭은 토요일 감기로 아틀레틱 빌바오를 상대로 팀의 승리를 놓친 잉글랜드 국가대표가 화요일 밤 챔피언스리그에서 첼시
🎯 핵심 특징
✅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 상세 정보
추위를 이겨낸 후 첼시를 상대하는 포워드 바르샤 감독은 잉글랜드 선수 한시 플릭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임대로 바르셀로나에 합류하고 새로운 나라에서의 삶을 경험하면서 마커스 래쉬포드의 얼굴에 다시 미소가 생겼다고 말했습니다. 이 포워드는 지난 시즌 유나이티드에서 눈에 띄지 않았지만 스페인으로 이적한 이후 새로운 추진력을 찾았습니다. 래시포드는 이번 시즌 모든 대회에서 6골을 넣으며 바르사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남겼고, 플릭은 토요일 감기로 아틀레틱 빌바오를 상대로 팀의 승리를 놓친 잉글랜드 국가대표가 화요일 밤 챔피언스리그에서 첼시와 맞붙을 수 있다는 사실에 안도하고 있습니다. 계속 읽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