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캠페인은 더 나은 조언을 위해 지속적인 보안 오해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사이버보안 전문 정보
몇 가지 사이버 보안 조언은 오랫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비밀번호를 자주 변경하고 공용 Wi-Fi를 피하십시오. 그러나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많은 지식이 신화에 뿌리를 두고 있다고 말합니다. 월요일, 이러한 완고한 오해에 맞서기 위한 계획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오해의 끈기는 실제로 사람들의 보안을 유지하는 데 해롭다는 개념입니다. 전 야후(Yahoo), 민주당 전국 위원회(Democratic National Committee)의 최고 사이버 관리이자 사이버 보안 및 인프라 보안국(Cybersecurity and Infrastruct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몇 가지 사이버 보안 조언은 오랫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비밀번호를 자주 변경하고 공용 Wi-Fi를 피하십시오. 그러나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많은 지식이 신화에 뿌리를 두고 있다고 말합니다. 월요일, 이러한 완고한 오해에 맞서기 위한 계획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오해의 끈기는 실제로 사람들의 보안을 유지하는 데 해롭다는 개념입니다. 전 야후(Yahoo), 민주당 전국 위원회(Democratic National Committee)의 최고 사이버 관리이자 사이버 보안 및 인프라 보안국(Cybersecurity and Infrastructure Security Agency)의 고문이었던 Bob Lord는 이러한 사이버 보안 미신에 맞서기 위해 “해킹과 민속”의 합성어인 hacklore.org를 공개했습니다.
상세 분석
사이트에서 언급했듯이 신화는 항상 존재해 왔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힘들게 얻은” 지혜로 전달되었습니다. Lord는 CyberScoop에 “우리는 안전을 지키기 위해 부적을 착용하곤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보안 실무자와 기술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무제한 대역폭을 가질 수 없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일상적인 사람들과 소규모 조직이 데이터와 장치를 진정으로 보호하는 간단하고 사실에 기반한 단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즉, 소프트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강력한 암호와 패스키를 사용하고, 다단계 인증을 활성화하고, 사회 공학을 인식하는 것입니다.”라고 사이트에서는 설명합니다. “두려움을 사실로 대체함으로써 모든 사람에게 더 정확하고 실행 가능하며 효과적인 디지털 안전 조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Lord는 80명이 넘는 사이버 보안 전문가가 실제적인 사이버 보안 지침으로의 전환을 요구하는 공개 서한에 서명하도록 했습니다. 여기에는 Okta 및 Microsoft와 같은 주요 기업 및 조직의 사이버 임원진과 사이버 보안 및 학계 전문가, 그리고 Lord의 전 CISA 상사인 Jen Easterly도 포함됩니다. 그들은 QR 코드를 절대 스캔하지 말고, 공용 USB 포트에서 기기를 충전하지 말고, 정기적으로 쿠키를 삭제하라는 조언을 전합니다.
정리
포함: 다단계 인증과 비밀번호 관리자를 사용하고 앱과 장치를 최신 상태로 유지합니다. 아이디어는 누구나 읽을 수 있고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이 “해클러어”를 한 곳에 통합하는 것입니다. 이 편지는 또한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를 대상으로 하며 Lord가 CISA에서 작업한 소프트웨어 보안 개선을 목표로 하는 두 가지 이니셔티브인 “설계에 따른 보안”과 “기본에 따른 보안”이라는 좋은 표현을 사용했습니다. (Lord는 현재 보안 및 기술 연구소에 속해 있지만 hacklore.org는 개인 프로젝트입니다.) Lord는 대규모 출시 이후 프로젝트가 다음에 어디로 갈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는 그가 인정한 것처럼 “쉽지 않을” 현상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는 “1년 후에 다시 물어보세요”라고 말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사이버보안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