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나, 역사상 가장 큰 경제적 변화로 SOL 배출량 30억 달러 절감 고려
암호화폐/블록체인 전문 정보
솔라나는 향후 6년간 예상 배출량에서 약 2,230만 SOL(29억 달러)을 제거하는 경제 모델의 급격한 변화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제안은 블록체인을 저인플레이션 환경으로 적극적으로 빠르게 전환할 것입니다. 거의 50명의 검증인을 압박하는 공급 위험을 강화하려는 솔라나의 계획 공식적으로 SIMD-0411이라는 제목이 붙은 이 법안은 솔라나 네트워크의 연간 물가상승률을 15%에서 30%로 두 배로 높이는 것을 제안합니다. “인플레이션율을 두 배로 높이려면 단일 매개변수를 수정해야 하며, 이는 의미 있는 인플레이션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솔라나는 향후 6년간 예상 배출량에서 약 2,230만 SOL(29억 달러)을 제거하는 경제 모델의 급격한 변화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제안은 블록체인을 저인플레이션 환경으로 적극적으로 빠르게 전환할 것입니다. 거의 50명의 검증인을 압박하는 공급 위험을 강화하려는 솔라나의 계획 공식적으로 SIMD-0411이라는 제목이 붙은 이 법안은 솔라나 네트워크의 연간 물가상승률을 15%에서 30%로 두 배로 높이는 것을 제안합니다. “인플레이션율을 두 배로 높이려면 단일 매개변수를 수정해야 하며, 이는 의미 있는 인플레이션 감소를 제공하는 가장 간단한 프로토콜 변경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조정은 핵심 개발자 리소스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상세 분석
버그나 예상치 못한 극단적인 경우가 발생할 위험을 최소화합니다.”라고 저자는 주장했습니다. 통과되면 솔라나는 대략 3년 안에, 즉 2029년까지 1.5%의 “최종” 인플레이션 목표를 달성하게 됩니다. 특히, 이 이정표는 원래 2032년으로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지지자들은 현재 배출 일정을 보유자를 지속적으로 희석시키고 지속적인 판매 압력을 생성하는 “새는 양동이”라고 설명합니다. 네트워크는 공급을 강화함으로써 역사적으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에 혜택을 주었던 희소성 메커니즘을 모방하기를 희망합니다.
정리
“우리의 모델링에 따르면 향후 6년 동안 총 공급량은 현재 인플레이션 일정보다 약 3.2% 더 낮을 것입니다(2,230만 SOL 감소). 현재의 SOL 가격으로 이는 배출량 감소에 약 29억 달러에 해당합니다. 과도한 배출량은 지속적인 가격 하락 압력을 만들어 시장 신호를 왜곡하고 공정한 가격 비교를 방해합니다.”라고 그들은 썼습니다. 솔라나의 디스인플레이션 제안. 출처: Solana Floor 이 계획은 가격 지원을 넘어 탈중앙화 금융(DeFi)에 대한 인센티브 구조를 개편하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암호화폐/블록체인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