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s가 Nate Landman과 함께 LB를 지불하지 않는 추세를 깬 이유는 무엇입니까?
스포츠 전문 정보
로스앤젤레스에서 Sean McVay와 Les Snead 시대를 통틀어 그들이 라인배커 위치를 얼마나 무시했는지에 대한 농담은 거의 농담이었습니다. Rams는 2017년 초에 라인배커 Alec Ogletree에게 돈을 지불한 후 5개월 후에 그를 해고했습니다. 그 후 8년 동안 Rams는 라인배커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그 포지션에 전혀 투자하지 않았습니다. McVay 시대 동안 Rams는 라인배커 포지션에 상위 100위 픽에 투자한 적이 없습니다. 어니스트 존스(Ernest Jones)는 103번 픽으로 뽑혔고, NF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로스앤젤레스에서 Sean McVay와 Les Snead 시대를 통틀어 그들이 라인배커 위치를 얼마나 무시했는지에 대한 농담은 거의 농담이었습니다. Rams는 2017년 초에 라인배커 Alec Ogletree에게 돈을 지불한 후 5개월 후에 그를 해고했습니다. 그 후 8년 동안 Rams는 라인배커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그 포지션에 전혀 투자하지 않았습니다. McVay 시대 동안 Rams는 라인배커 포지션에 상위 100위 픽에 투자한 적이 없습니다. 어니스트 존스(Ernest Jones)는 103번 픽으로 뽑혔고, NFL 드래프트 3일 이전에 이 정권이 차지한 유일한 라인배커였습니다. Jones에게 돈을 지불할 때가 되었을 때 Rams는 그를 그냥 트레이드한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대가로 거의 아무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존스는 지난 봄 시애틀 시호크스와 3년 3,300만 달러의 연장 계약을 맺었습니다.
상세 분석
2020년에 Tutu Atwell을 위해 Creed Humphrey를 통과한 Rams로 인해 많은 일이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Atwell 이후의 선택은 NFL에서 더 뛰어나고 젊은 라인배커 중 한 명인 Nick Bolton이었습니다. 2024년에 Rams는 틀림없이 드래프트 최고의 라인배커인 Payton Wilson 대신 백업 런백을 맡았습니다. Rams는 태클 부문에서 팀을 이끄는 Cory Littleton이라는 지명되지 않은 FA와 함께 2018년 슈퍼볼에 진출했습니다. Rams가 2021년 Super Bowl에서 우승했을 때 Troy Reeder는 시즌 대부분 동안 팀의 선발 라인배커였습니다. Reeder는 또한 드래프트되지 않은 FA였습니다. McVay 시대 내내 Rams는 라인 배커 위치에서 드래프트되지 않은 FA를 개발했습니다. Christian Rozeboom은 2024년에 많은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정리
Rams가 Jones에서 이적한 가장 큰 이유는 Omar Speights의 드래프트되지 않은 FA의 등장 때문이었습니다. Rams가 라인배커를 필요로 했던 지난 오프시즌에도 그들은 Nate Landman과 1년 110만 달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상위 200위 안에 드래프트한 라인배커는 프리시즌이 끝난 후 제외되었습니다. Chris Paul Jr.는 Rams가 계약하지 않은 FA인 Shaun Dolac에 깊은 인상을 받았기 때문에 큰 부분을 잘라냈습니다. Rams가 FA로 Bobby Wagner와 계약한 2022년에 한 가지 예외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Rams가 그를 적극적으로 쫓는 것보다 그의 고향 팀에서 뛰고자 하는 그의 열망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Tampa Bay Buccaneers와의 일요일 12주차 경기에 앞서 Rams는 Landman과의 3년 2,250만 달러 연장을 발표했습니다. Rams가 라인배커 위치를 어떻게 처리했는지를 고려하면 부분적으로 확장이 다소 놀라운 이유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스포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글과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일제강점기=韓日 싸운 것" 알베르토 사과…"경솔 발언, 전적으로 제 책임"[전문]
2025-11-26
-
→ '유망주 2명 내줬다' 2대1 트레이드 성사…37세 앞둔 선발 영입, 이유는?
2025-11-26
-
→ "일본인 많아서 안 간다" 제2의 야마모토, 다저스 거절한 이유는…오히려 '타도 다저스' 선언
2025-11-26
-
→ "더 강해져 돌아올 것" 충분히 강했던 손흥민의 소회…"우리 팀이 정말 자랑스러워"
2025-11-25
-
→ "손흥민이 토트넘을 어리석게 만들었다" 英 매체 황당 주장…환상 프리킥 득점에 "도대체 왜 안 찼나?" 의문
2025-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