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과 르노가 다시 재결합하는 것에 대해 비밀리에 이야기하고 있다
자동차 전문 정보

르노는 닛산 지분을 10%로 줄이기로 합의했다. 프랑스 자동차 제조업체는 현재 닛산 지분의 약 36%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닛산과 르노 CEO 모두 새로운 협력에 열려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닛산과 르노는 지난 7월 중순 루카 드 메오(Luca de Meo)가 르노 CEO직을 사임한 지 몇 달 후, 분열된 관계와 동맹을 강화할 방안을 모색할 수도 있습니다. 일본 브랜드가 현재 겪고 있는 재정적 혼란을 고려하면, 동맹을 확고히 하려는 열망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var adpushup = window.adpu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르노는 닛산 지분을 10%로 줄이기로 합의했다. 프랑스 자동차 제조업체는 현재 닛산 지분의 약 36%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닛산과 르노 CEO 모두 새로운 협력에 열려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닛산과 르노는 지난 7월 중순 루카 드 메오(Luca de Meo)가 르노 CEO직을 사임한 지 몇 달 후, 분열된 관계와 동맹을 강화할 방안을 모색할 수도 있습니다.
상세 분석
일본 브랜드가 현재 겪고 있는 재정적 혼란을 고려하면, 동맹을 확고히 하려는 열망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var adpushup = window.adpushup = window.adpushup || {que:[]}; adpushup.que.push(function() { if (adpushup.config.platform !== “DESKTOP”){ adpushup.triggerAd(“0f7e3106-c4d6-4db4-8135-c508879a76f8”); } else { adpushup.triggerAd(“82503191-e1d1-435a-874f-9c78a2a54a2f”) } }); 동맹의 마지막 주요 구조 조정은 르노가 닛산 지분을 43%에서 10%로 줄이기로 합의한 2023년에 이뤄졌습니다. 프랑스 자동차 제조업체는 닛산 보유 지분을 매각하여 자체 성장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자금을 재투자할 계획이었습니다. 새로운 CEO, 새로운 계획 그러나 Nissan의 주가 하락으로 인해 De Meo가 바라던 대로 상황이 잘 풀리지 않았습니다.
정리
르노는 현재 프랑스 신탁 지분 18.7%를 포함해 닛산 지분 약 36%를 여전히 소유하고 있다. 올해 초 르노는 닛산 지분 중 95억 유로(109억 달러)를 상각해야 했다. 읽기: Nissan은 6억 4900만 달러 규모의 Renault EV 거래를 철회하고 대신 맞춤형 Twingo를 구입합니다. Financial Times에 따르면 Renault의 신임 CEO인 François Provost는 기존 동맹을 강화하고 싶어하며 파트너십이 Renault 규모의 회사에 필수적임을 강조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자동차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글과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2025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8, 9라운드 by 웨이브진 정인성
2025-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