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y의 정밀 검사에는 6억 4천만 달러 규모의 로봇 중심 창고가 포함됩니다
이커머스-뉴스 전문 정보
Macy’s는 진행 중인 턴어라운드 계획 중에 자동화를 수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목요일(10월 23일) 보도한 바와 같이, 여기에는 로봇이 온라인 주문과 매장 재입고를 위해 품목을 선택하는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6억 4천만 달러, 250만 평방피트 규모의 사상 최대 규모이자 “가장 자동화된” 창고 개장이 포함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토니 스프링 CEO가 이끄는 메이시스(Macy’s)는 수년간 지속된 매출 감소를 되돌리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는 일부 매장을 점검하고 실적이 좋지 않은 매장을 폐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Macy’s는 진행 중인 턴어라운드 계획 중에 자동화를 수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목요일(10월 23일) 보도한 바와 같이, 여기에는 로봇이 온라인 주문과 매장 재입고를 위해 품목을 선택하는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6억 4천만 달러, 250만 평방피트 규모의 사상 최대 규모이자 “가장 자동화된” 창고 개장이 포함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토니 스프링 CEO가 이끄는 메이시스(Macy’s)는 수년간 지속된 매출 감소를 되돌리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는 일부 매장을 점검하고 실적이 좋지 않은 매장을 폐쇄하는 것은 물론 공급망을 간소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세 분석
167년의 역사를 지닌 이 부서는 지난 2년 동안 유통 센터 1곳과 제3자 물류 시설 2곳을 폐쇄했으며, 온라인 주문을 더 빠르게 처리하고 매장에 제품 재고를 확보하기 위해 다른 창고에 자동화를 추가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메이시스는 최근 몇 년 동안 저렴한 가격과 빠른 배송으로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할인점, 전자상거래 판매자, 패스트 패션 기업과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테네시 대학의 물류 교수인 Thomas Goldsby는 WSJ에 소매업체들이 온라인 주문 배송에 대한 고객의 높아진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적응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소비자들은 “무한한 구색, 경쟁력 있는 가격, 간단하고 쉬운 주문, 주문 가시성, 적시 배송을 기대하며, 그런데 ‘질문 없는’ 반품을 기대합니다”라고 Goldsby는 말했습니다.
정리
WSJ 보고서에 따르면 메이시스는 이 새로운 창고를 통해 고객의 온라인 주문이 더 빠르고 적은 수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회사의 공급망 담당 수석 부사장인 Sean Barbour는 이 건물이 평균 하루 이내에 주문을 완료하는 데 비해 기존 시스템에서는 주문이 하루 반이 걸렸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창고에는 더 많은 재고가 있어 Macy’s는 더 적은 수의 패키지를 사용하여 여러 품목 주문을 배송할 수 있습니다. Barbour는 인터뷰에서 “고객은 가능한 한 적은 수의 추적 번호를 보고 싶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이커머스-뉴스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