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는 야심 찬 새 시대를 위해 거대한 새 본사를 갖게 됩니다
디자인 전문 정보

70년이 넘는 세월이 흐른 후, Ford Motor Co.는 마침내 건축학적 중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의 새로운 글로벌 본사가 디트로이트 바로 외곽이자 100년 이상 회사를 지탱해 온 일부 주요 시설이 바로 눈앞에 있는 미시간주 디어본에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건축 및 디자인 회사인 Snøhetta가 설계한 210만 평방피트 규모의 이 새 건물은 4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쪽에서 다른쪽으로 이동하는 것은 트레킹입니다. 공식 개장을 일주일 앞두고 2시간 동안 건물을 산책하는 동안 나는 전체 공간의 기껏해야 4분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70년이 넘는 세월이 흐른 후, Ford Motor Co.는 마침내 건축학적 중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의 새로운 글로벌 본사가 디트로이트 바로 외곽이자 100년 이상 회사를 지탱해 온 일부 주요 시설이 바로 눈앞에 있는 미시간주 디어본에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건축 및 디자인 회사인 Snøhetta가 설계한 210만 평방피트 규모의 이 새 건물은 4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쪽에서 다른쪽으로 이동하는 것은 트레킹입니다. 공식 개장을 일주일 앞두고 2시간 동안 건물을 산책하는 동안 나는 전체 공간의 기껏해야 4분의 1을 횡단했다.
상세 분석
이 엄청난 크기는 회사가 처음으로 경영진, 엔지니어링, 디자인 및 제조 팀의 대부분을 한 지붕 아래에 모을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건물의 강점입니다. 현재 약 2,000명의 Ford 직원이 그곳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2027년에는 약 4,500명이 근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의 부동산 부문인 Ford Land의 CEO인 Jim Dobleske는 본사가 협업과 사무에 대한 보다 유연한 접근 방식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두 가지 전염병 이후의 전제 조건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 건물이 역사적 사일로를 무너뜨리기 위해 근접성, 공유 리소스 및 단일 건물의 단순성을 사용하여 회사의 다양한 부문이 협력하는 방식을 간소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정리
통풍이 잘 되는 프런트 로비를 거닐며 Dobleske는 “이것은 단순한 건물이 아닙니다.”라고 말합니다. “도구예요.” 2025년의 포드는 20세기 중반의 회사와는 다른 회사입니다. 당시 창립자 헨리 포드가 사망한 지 몇 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그의 하향식 접근 방식에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122년 역사를 이어온 기업 DNA의 한 가닥이 있습니다. 포드는 역사적으로 명령과 통제를 오랫동안 강조해 온 계층화된 기업이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디자인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