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2, 2025
정준하, 식당 바가지 논란에 '무전취식' 얹었다 "노양심 장사꾼이라고.."('놀뭐') 완벽가이드 소개 핵심 특징 상세 ...

정준하, 식당 바가지 논란에 '무전취식' 얹었다 "노양심 장사꾼이라고.."('놀뭐')

스포츠 전문 정보

정준하, 식당 바가지 논란에 '무전취식' 얹었다 "노양심 장사꾼이라고.."('놀뭐')

[스포티비뉴스=최신애 기자] 정준하가 '바가지 논란'을 해명했다.2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인사모(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 회원들의 단합 워크샵이 공개됐다.이날 정준하는 허성태가 '극딜'한 식당 바가지 논란에 대해 "바가지 얘기가 하도 많이 나왔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그때 성태가 (식당에) 왔었다. 처음 왔는데 뭐 먹어야 하냐길래 추천을 한 것 뿐이다"라고 해명했다.이에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스포티비뉴스=최신애 기자] 정준하가 '바가지 논란'을 해명했다.2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인사모(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 회원들의 단합 워크샵이 공개됐다.이날 정준하는 허성태가 '극딜'한 식당 바가지 논란에 대해 "바가지 얘기가 하도 많이 나왔다"고 토로했다.

상세 분석

그러면서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그때 성태가 (식당에) 왔었다.

정리

처음 왔는데 뭐 먹어야 하냐길래 추천을 한 것 뿐이다"라고 해명했다.이에 패널들은 "지금 정색하시는 거냐"고 지적했고, 정준하는 "정색을 해야지, 그럼.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스포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