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 2025
민희진 오열…"지옥 같았는데 뉴진스 때문에 견뎌, 해임 당할 이유 없었다" 완벽가이드 소개 핵심 특징 상세 정보 자주 묻는 질문 민희진 오열…&q...

민희진 오열…"지옥 같았는데 뉴진스 때문에 견뎌, 해임 당할 이유 없었다"

스포츠 전문 정보

민희진 오열…"지옥 같았는데 뉴진스 때문에 견뎌, 해임 당할 이유 없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민희진 전 어도어 대표가 자신이 해임당할 이유가 없었다고 말하며 오열했다. 민희진 전 대표는 27일 오후 서울중앙지방법원 민사합의31부(부장판사 남인수) 심리로 하이브를 상대로 낸 풋옵션 행사 관련 주식매매대금 청구 소송 변론기일에 당사자 신문을 위해 출석했다.이날 민 전 대표는 자신이 뉴진스의 성공을 이끌었음에도 하이브에서 자신을 해임했다고 울분을 토했다. 그는 "도쿄돔이 콘서트도 아니고 팬미팅으로 입성한 것은 역사적이고 역대급이었다. 그런 일을 한 자회사 사장을 자르는 회사는 비상식적&quo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민희진 전 어도어 대표가 자신이 해임당할 이유가 없었다고 말하며 오열했다.

상세 분석

민희진 전 대표는 27일 오후 서울중앙지방법원 민사합의31부(부장판사 남인수) 심리로 하이브를 상대로 낸 풋옵션 행사 관련 주식매매대금 청구 소송 변론기일에 당사자 신문을 위해 출석했다.이날 민 전 대표는 자신이 뉴진스의 성공을 이끌었음에도 하이브에서 자신을 해임했다고 울분을 토했다.

정리

그는 "도쿄돔이 콘서트도 아니고 팬미팅으로 입성한 것은 역사적이고 역대급이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스포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