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와 불가리의 모든 순간
패션뉴스-한국 전문 정보

2020년 불가리 앰배서더로 발탁된 순간부터 세계적인 영향력을 지닌 글로벌 아이콘이 된 오늘까지. 리사와 불가리가 함께 완성해온 대담하고 찬란한 여정. 지난해 10월 한국과 이탈리아 수교 140주년을 기념한 불가리 전시 ‘영원한 재탄생: 아트와 주얼리, 로마의 영감을 찾아서’에 참석한 리사. 다이아몬드가 빼곡히 세팅된 다이얼을 품은 옐로 골드 케이스에 브레이슬릿 7줄을 결합한 ‘세르펜티 투보가스’ 시계를 찬 모습이 단연 돋보였다. 제77회 에미상 시상식에서는 디즈니 공주처럼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뱀 머리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2020년 불가리 앰배서더로 발탁된 순간부터 세계적인 영향력을 지닌 글로벌 아이콘이 된 오늘까지. 리사와 불가리가 함께 완성해온 대담하고 찬란한 여정. 지난해 10월 한국과 이탈리아 수교 140주년을 기념한 불가리 전시 ‘영원한 재탄생: 아트와 주얼리, 로마의 영감을 찾아서’에 참석한 리사. 다이아몬드가 빼곡히 세팅된 다이얼을 품은 옐로 골드 케이스에 브레이슬릿 7줄을 결합한 ‘세르펜티 투보가스’ 시계를 찬 모습이 단연 돋보였다. 제77회 에미상 시상식에서는 디즈니 공주처럼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뱀 머리 위로 만다린 가닛과 핑크 사파이어로 이루어진 꽃 장식을 더한 ‘세르펜티’ 하이 주얼리 목걸이와 귀고리, 팔찌, 반지가 극강의 화려함을 자아냈다. 처음으로 참석한 2025 멧 갈라를 위해 선택한 것은 ‘모네떼’ 목걸이. 큼직한 앤티크 은화를 감싼 로즈 골드 펜던트가 인상적이다. 2022년 ‘보그 코리아’와 파트너십을 맺고 한국에서 처음 개최한 불가리 ‘오로라 어워즈’. 시상자로 자리를 빛낸 리사는 대담한 ‘세르펜티’ 하이 주얼리 목걸이와 팔찌를 착용했다.
상세 분석
제97회 아카데미 시상식 레드 카펫에 선 리사는 턱시도를 연상시키는 의상에 간결한 디자인의 ‘세르펜티 바이퍼’ 귀고리와 반지만 조합해 정중하고 우아한 룩을 완성했다. 베니스에서 열린 2023 하이 주얼리 컬렉션 ‘메디테라니아’ 론칭 이벤트에 참석한 리사는 하이 주얼리 목걸이부터 귀고리, 반지, ‘세르펜티 미스테리오시’ 시크릿 워치에 이르기까지 메인 스톤을 에메랄드로 통일했다. K-팝 걸 그룹 최초로 ‘2022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무대에 오른 블랙핑크. 리사는 솔로 앨범 ‘LALISA’로 ‘베스트 K-팝’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옐로 골드에 다이아몬드와 말라카이트로 장식한 ‘세르펜티 세두토리’ 목걸이가 영광의 순간을 함께했다. 지난 2월, 본격적인 연기 데뷔를 알린 HBO 시리즈 ‘화이트 로투스’ 시즌 3 시사회 현장. 미스 소희의 커스텀 드레스를 착용한 채 작품을 상징하는 연꽃을 쥔 손에는 ‘피오레버’ 반지가 눈부신 존재감을 드러냈다. 2023년 불가리 세르펜티 75주년 기념 전시에서는 흰색 새틴 드레스에 화려한 ‘세르펜티 스킨’ 하이 주얼리 목걸이와 귀고리, 팔찌를 매치해 여신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모두 로즈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와 팬시 컷 말라카이트를 세팅했다. ‘2024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두 번째 ‘베스트 K-팝’ 트로피를 받았다.
정리
세 겹의 로즈 골드 소재 ‘세르펜티 투보가스’ 하이 주얼리 목걸이 덕분에 뮈글러 커스텀 드레스의 신비로움이 배가됐다. 2025 베니티 페어 오스카 파티에 참석한 리사는 조개껍데기를 연상시키는 미스 소희의 2025 봄/여름 꾸뛰르 드레스를 입어 시선을 모았다. 매혹적인 룩의 마무리는 총 144개에 달하는 버프 톱 에메랄드를 세팅한 ‘세르펜티’ 하이 주얼리 목걸이와 반지. 지난해 8월,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블랙핑크 월드투어 [본 핑크] 인 시네마’ 무대 인사 현장에서는 루비, 핑크 사파이어,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부채꼴 펜던트가 돋보이는 ‘디바스 드림’ 목걸이와 함께 ‘비제로원’ 반지와 ‘세르펜티 바이퍼’ 반지 여러 개를 양손 가득 착용했다. 2025 하이 주얼리 컬렉션 ‘폴리크로마’를 위해 시칠리아 타오르미나에 도착한 리사는 총 14.1캐럿에 달하는 페어 컷 팬시 인텐스 옐로 다이아몬드 5개가 달린 ‘세르펜티 선버스트’ 목걸이를 가장 먼저 착용했다. ‘골든 던’ 반지에 세팅한 에메랄드 컷 팬시 비비드 옐로 다이아몬드는 무려 14.86캐럿이다. 할리우드 돌비극장에서 개최된 제97회 아카데미 시상식 무대에 올라 퍼포먼스를 선보인 리사. 플래티넘에 다이아몬드와 오닉스를 세팅한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를 착용한 채 ‘007’ 시리즈의 메인 주제곡 ‘Live and Let Die’를 불렀다. 지난 9월,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 깜짝 게스트로 등장한 리사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2025 가을/겨울 꾸뛰르 가운에 모거나이트, 루벨라이트, 다이아몬드를 길게 늘어뜨린 하이 주얼리 귀고리와 로즈 골드 소재 ‘투보가스’ 하이 주얼리 팔찌를 매치해 우아함을 강조했다. 2022 하이 주얼리 컬렉션 ‘경이로움의 에덴’을 공개한 파리 이벤트에 초대받은 리사.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패션뉴스-한국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