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2, 2025
손예진-현빈이 완성한 청룡영화제의 빛나는 순간 완벽가이드 소개 핵심 특징 상세 정보 자주 묻는 질문 손예진-현빈이 완성한 청룡영화제의 빛나는 순간 패션뉴스-한국 ...

손예진-현빈이 완성한 청룡영화제의 빛나는 순간

패션뉴스-한국 전문 정보

손예진-현빈이 완성한 청룡영화제의 빛나는 순간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순간이었습니다. 손예진-현빈 부부가 각각 다른 작품으로 영화제에서 트로피를 품에 안았거든요! Getty Images 19일 여의도 KBS 홀에서 제46회 청룡영화상이 열렸습니다. 이날 배우와 감독 등 영화계 관계자들이 총출동한 가운데, 시상식이 펼쳐졌습니다. 결혼 후 함께 공식 석상에 서는 모습을 좀처럼 보기 어려웠던 손예진-현빈 부부도 영화제에 참석해 플래시 세례를 받았죠. Getty Images 레드 카펫 등장부터 관심을 모은 두 사람은 ‘인기상’으로 함께 무대에 올라 환호를 받았습니다. 손예진은 “신랑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순간이었습니다. 손예진-현빈 부부가 각각 다른 작품으로 영화제에서 트로피를 품에 안았거든요! Getty Images 19일 여의도 KBS 홀에서 제46회 청룡영화상이 열렸습니다. 이날 배우와 감독 등 영화계 관계자들이 총출동한 가운데, 시상식이 펼쳐졌습니다. 결혼 후 함께 공식 석상에 서는 모습을 좀처럼 보기 어려웠던 손예진-현빈 부부도 영화제에 참석해 플래시 세례를 받았죠.

상세 분석

Getty Images 레드 카펫 등장부터 관심을 모은 두 사람은 ‘인기상’으로 함께 무대에 올라 환호를 받았습니다. 손예진은 “신랑과 함께 받아 더 기쁘다”는 소감을, 현빈 역시 “<사랑의 불시착> 이후 오랜만에 함께 무대에 섰다.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라고 로맨틱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하지만 최고의 순간은 뒤에 남아 있었습니다. 손예진은 영화 <어쩔수가없다>로 여우주연상을, 현빈은 <하얼빈>으로 남우주연상을 받으며 청룡영화제 역사상 ‘첫 부부 주연상 수상’이라는 진기록을 세웠죠.

정리

현빈은 “존재만으로도 내게 힘이 되는 아내 예진 씨, 그리고 우리 아들, 너무 사랑한다”라고 다정한 소감을 전했고요. 손예진은 “결혼, 임신, 출산 후 7년 만에 영화를 했다. 아이 엄마가 되면서 세상을 바라보는 눈이 달라지는 걸 느낀다. 정말 좋은 어른이 되고 싶다”며 “내가 사랑하는 두 남자 김태평(현빈 본명), 김우진과 이 상을 나누겠다”고 애정이 담긴 소감을 남겼습니다. 아름다운 부부이자 훌륭한 배우로서 빛나는 순간을 보여준 두 사람의 수상을 축하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패션뉴스-한국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