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김규원, 이수지와 '웃픈' 비화 공개…"내 얼굴 창피해 창문 못 내려"('라스') 완벽가이드...
'SNL' 김규원, 이수지와 '웃픈' 비화 공개…"내 얼굴 창피해 창문 못 내려"('라스')
스포츠 전문 정보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개그맨 김규원이 이수지와 함께한 분장으로 인해 파주 세트장에서 벌어진 웃픈 촬영 비화를 공개한다.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지현우, 김규원, 아이비, 김준현이 출연하는 ‘재능 아이비리그’ 특집으로 꾸며진다.김규원은 ‘코미디 빅리그’ 폐지 직전 마지막 기수로 데뷔한 27세 신예 개그맨으로 자신을 소개한다. 그는 최근 SNL 무대에서 이수지와 환상의 호흡을 맞추며 이름을 알렸다. 그는 “SNL 오디션 때 직접 겪은 민원 할아버지 성대모사를 해 합격했다”라며 당시 상황을 공개해 웃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개그맨 김규원이 이수지와 함께한 분장으로 인해 파주 세트장에서 벌어진 웃픈 촬영 비화를 공개한다.
상세 분석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지현우, 김규원, 아이비, 김준현이 출연하는 ‘재능 아이비리그’ 특집으로 꾸며진다.김규원은 ‘코미디 빅리그’ 폐지 직전 마지막 기수로 데뷔한 27세 신예 개그맨으로 자신을 소개한다.
정리
그는 최근 SNL 무대에서 이수지와 환상의 호흡을 맞추며 이름을 알렸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스포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