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 2025
'7년 별거' 박선주 "강레오에 내가 돈 보내, 바람 피우면 본인만 피곤"('동치미') 완벽가이드 소개 핵심 특징 상세...

'7년 별거' 박선주 "강레오에 내가 돈 보내, 바람 피우면 본인만 피곤"('동치미')

스포츠 전문 정보

'7년 별거' 박선주 "강레오에 내가 돈 보내, 바람 피우면 본인만 피곤"('동치미')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가수 박선주가 남편 강레오가 바람을 피워도 상관 없다며 본인의 결혼관을 언급했다.MBN '동치미' 제작진은 26일 '박선주, 남편 강레오가 바람 피워도 상관 없다'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에서 박선주는 "기러기 아빠들은 돈을 보내지 않냐. 저는 제가 돈을 보낸다"고 밝혔다.박선주와 강레오는 자녀 교육과 일 문제로 7년 째 각집 살이 중이다. 이현이는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말이 있지 않느냐. 부부가 어떻게 떨어져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가수 박선주가 남편 강레오가 바람을 피워도 상관 없다며 본인의 결혼관을 언급했다.MBN '동치미' 제작진은 26일 '박선주, 남편 강레오가 바람 피워도 상관 없다'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에서 박선주는 "기러기 아빠들은 돈을 보내지 않냐.

상세 분석

저는 제가 돈을 보낸다"고 밝혔다.박선주와 강레오는 자녀 교육과 일 문제로 7년 째 각집 살이 중이다.

정리

이현이는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말이 있지 않느냐.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스포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