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 2025
맨유 '초대박' 이적 성사 시킬까...'월권 시도' 레알 비니시우스, 알론소 앞에서 사과에도 "대리인과 접촉" 완벽가이드...

맨유 '초대박' 이적 성사 시킬까…'월권 시도' 레알 비니시우스, 알론소 앞에서 사과에도 "대리인과 접촉"

스포츠 전문 정보

맨유 '초대박' 이적 성사 시킬까...'월권 시도' 레알 비니시우스, 알론소 앞에서 사과에도 "대리인과 접촉"

[스포티비뉴스=신인섭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감독과의 불화설이 제기된 비니시우스 주니오르의 상황을 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영국 '컷 오프사이드'는 28일(한국시간) "맨유는 레알 마드리드의 브라질 공격수 비니시우스의 대리인과 접촉했다"라고 보도했다.비니시우스는 최근 논란의 중심에 섰다. 지난여름 클럽월드컵에서부터 갈등의 조짐이 보였다. 레알과 파리 생제르맹(PSG)의 경기에서 비니시우스는 벤치에서 시작할 계획이었으나,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의 부상 탓에 갑작스럽게 경기에 출전하게 됐다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스포티비뉴스=신인섭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감독과의 불화설이 제기된 비니시우스 주니오르의 상황을 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영국 '컷 오프사이드'는 28일(한국시간) "맨유는 레알 마드리드의 브라질 공격수 비니시우스의 대리인과 접촉했다"라고 보도했다.비니시우스는 최근 논란의 중심에 섰다.

상세 분석

지난여름 클럽월드컵에서부터 갈등의 조짐이 보였다.

정리

레알과 파리 생제르맹(PSG)의 경기에서 비니시우스는 벤치에서 시작할 계획이었으나,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의 부상 탓에 갑작스럽게 경기에 출전하게 됐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스포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